전체 글
#11041
연세대 의대 정시에서 수시 반영 비율
#11040
독학사 1단계 3교시만 3교시 과목만 응시하고싶은데요1교시 전까지 도
#11039
기하를 꼭 들어야할까요?
#11038
순천향대학교 신입생인데 재수•반수 고민
#11037
아예 노베이스인데 수능 공부 어떻게 해야 할까요?
#11036
특성화고 대구대
#11035
농대 정시 입결
#11034
직행버스는 왜 자리없으면 못타요? 거기도 위에 손잡이 있는데 왜 못타요? 아니
#11033
순천향대학교 신입생인데 재수•반수 고민
57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