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 글
#10969
피파 520조 뮌헨인데 어때요? 평가좀 해주세요
#10968
노트북 질문 이정도 스펙이면 서든과 피파 하는데에는 문제가
#10967
컴퓨터 멈춤 제가 투모니터를 쓰는데 피파를 키고 롤을 하다
#10966
광주 봉선동 새벽에 택시 잡히나요? 봉선동 학원가 쪽에서 새벽 다섯시에 택시 잡을
#10965
상하이 여행 계획중인데 난징동루에서 상해영시낙원까지 얼마나 걸리나요?
#10964
입학도 안 했는데 자퇴마렵고 검고 보고싶어요
#10963
사람들이 정시 인서울 어렵다 말하지만 예전에 비하면 낮은 점수로 높은 대학? 올2면 서성한 갈 수 있고올3(평백 80-85
#10962
대학 졸업하고 수능
#10961
인증 할 때 아무것도 없어서 망했다
57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