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 글
#10861
대학에 가고 싶어요ㅠ
#10860
대학고민. 지금 고2입니다. 고1때 내신이 3등급으로 좋
#10859
국제학부 지망에서 간호대학 가능할까요? 제발요 내공 드려요
#10858
수능 노베 8개월 지금 20대중반이 됬는데 간호대학을 가고 싶어
#10857
자퇴 후 28수능
#10856
전남대 미컴과 등급 제가 고1때 공부를 아예 안해서 5등급제 기준
#10855
대학에 가고 싶어요ㅠ
#10854
모바일 신분증 앱에서 IC칩 인식, 아이폰도 문제 없을까요?
#10853
아이폰 충전 안됨
59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