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이폰 통화 스피커
통화 할때 스피커로 바꾸면 소리가 커져야하는데 안 커지고 스피커 안 켰을때랑 똑같아요
광고 [X]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
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...
0%
통화 할때 스피커로 바꾸면 소리가 커져야하는데 안 커지고 스피커 안 켰을때랑 똑같아요
스피커 안 켜지면 소리 커져야 하는데 왜 그런지 모르겠어요ㅠㅠ
기기 재부팅해보거나 설정 확인해 보세요 ㅎㅎ
AI 분석 및 채팅
3/3
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.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!
답변 생성 중...